FAQ

자주하는질문 FAQ 게시판입니다.

  • 환불 기본 정책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환불 기본 정책은 다음과 같습니다.

    ① 디자인세팅 시 고객이 지정한 서버위치 또는 사용하는 솔루션에 관련한 문제 발생시에, 솔루션 또는 서버관련 업체의 문제일 경우,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
    ② 설치상품 신청의 경우 세팅이 완료된 후 고객의 변심에 의한 취소시에는 결제 금액을 반환하지 않습니다.

    ③ 설치상품 신청의 경우 입금일 기준으로 3개월 이상 고객과 연락이 되지 않아, 작업 진행이 어려운 경우 계약은 자연 소멸되고, 금액은 환불되지 않습니다.   

        · 3개월 이후 작업 요청을 하는 경우 : 최초 산출한 견적가에 20%의 비용이 추가 청구 되며 지급 후 계약 진행 가능 합니다.

        · 적용범위 : 유상수정, 유지보수, 복사형, 세팅형, 반맞춤, 맞춤제작, 맞춤코딩 등 비용 처리를 포함한 모든 작업

        · 최초 상담한 이메일을 기준으로 지연 통보 메일을 3회 발송 후 고객 피드백이 7일 이내에 없을 경우 환불 불가에 대한 효력이 발생합니다. 

  • 시안 작업이 없는 설치 상품의 (복사형, 세팅형) 환불이 가능한가요?

    - 이미 작업이 시작된 경우 : 환불 및 취소 불가

    - 주문서 접수와 입금이 완료된 상태에서 작업이 진행되지 않은 경우 : 90% 환불가능


    ※ 작업이 진행되지 않았음에도 100% 환불이 불가한 이유는

        주문 이후 작업 스케쥴 등록 및 작업자를 확보하기 위해 취소가 될 경우 일정 손실이 발생하기 때문입니다. 

  • 시안 작업이 있는 설치 상품의 환불이 가능한가요?

    직접 설치하여 진행하는 상품과 다르게 추가 계약을 통해 

    미리 시안을 받고 진행하는 상품을 구매하시는 경우 작업 취소시 회수별로 단계적 환불이 가능합니다. 


    - 주문서 접수와 입금이 완료된 상태에서 작업이 진행되지 않은 경우 : 90% 환불가능

    - 1차 시안 제작 이후 환불 요청시 70% 환불가능

    - 2차 시안 제작 이후 환불 요청시 60% 환불가능

    - 3차 시안 제작 이후 환불 요청시 50% 환불가능

    - 시안작업 후 계정에 세팅이 진행된 경우 : 환불불가

  • 설치 상품의 (복사형, 세팅형) 교환 및 솔루션 변경이 가능한가요?

    - 이미 작업이 시작된 경우 : 교환 및 변경 불가 / 교환 및 변경 요청시 90% 비용 추가 발생

    - 작업이 진행되지 않은 경우 : 교환 및 변경 가능


    ※ 솔루션 변경 요청시 코딩 업그레이드가 필요한 디자인의 경우 별도의 작업시간이 추가로 발생합니다. 

  • 복사 작업 후 세팅형으로 변경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?

    복사작업 완료 후 직접 수정이 어려워, 세팅형으로 업그레이드 하실 경우

    해당 디자인 세팅형 정가의 60% 금액으로 작업 진행이 가능합니다. 

  • 디자인센터에서 부분디자인을 구매했는데, 환불 받고 싶어요.

    디자인센터에서 구매 후 다운로드 받기 전 이라면 구매하신 솔루션에 문의 후 환불 진행을 해주시면 됩니다. 

    단, 다운로드 콘텐츠의 부분디자인 상품은 다운로드를 받으신 후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.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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